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신선식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
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그 외의 일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, 사진과 함께
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[단순변심/주문 오류의 경우]
신선식품: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의 특성상, 단순변심, 주문실수,
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그외의 일반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
교환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*참고*
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교환의 경우: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반품의 경우: 상품을 업체에 돌려주실때 발생되는
택배비 2,500원을 부담하셔야합니다.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상품에 문제가 있는것이 확인 될 경우
배송비는 셀러비전에서 100% 부담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