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Bank Account
  • 하나 357-910023-56604
  • Account holder : ㈜셀러비전

TODAY VIEW

이전 제품  다음 제품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셀러비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21 11:32: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0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


신선식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

그 외의 일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, 사진과 함께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



[단순변심/주문 오류의 경우]


신선식품: 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의 특성상, 단순변심, 주문실수, 

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  


그외의 일반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교환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
*참고*


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교환의 경우: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

반품의 경우: 상품을 업체에 돌려주실때 발생되는 

                택배비 2,500원을 부담하셔야합니다.
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것이 확인 될 경우 

배송비는 셀러비전에서 100% 부담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